오하영이 자신의 SNS에 "있기만 해도 더운 날씨에 어쩜 그리 다들 잘 뛰시는지… 덕분에 힐링했습니당 오늘"이라는 글과 함께 경기장 직관 인증샷을 업로드하여 직접 방문 확인 🎬
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!
아직 댓글이 없어요
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