촬영지
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테크노돔
3.6k회
대전 유성구 유성대로935번길 50
다녀왔어요!
스텔라가 하츠투하츠 데뷔 MV 'The Chase'를 촬영한 대전 유성구의 테크노돔이에요.
위치
리뷰 (0)
리뷰 작성
이 장소를 가보셨나요?
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!
리뷰 작성
댓글 0개
아직 댓글이 없어요
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