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logo
촬영지

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테크노돔

3.6k회
대전 유성구 유성대로935번길 50

스텔라가 하츠투하츠 데뷔 MV 'The Chase'를 촬영한 대전 유성구의 테크노돔이에요.

위치

리뷰 (0)

이 장소를 가보셨나요?

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!

댓글 0개

아직 댓글이 없어요

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