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 WHIB 1st CONCERT 'GO UP : Our era'가 열린 한남동 블루스퀘어예요. 유건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 무대에 선 특별한 공간이에요 🎤
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!
아직 댓글이 없어요
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