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HIB 1st 팬콘서트 'AnD : New Chapter'가 열린 성신여대 대강당이에요. 데뷔 2년 만의 첫 단독 팬콘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한 곳이에요 💙
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!
아직 댓글이 없어요
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