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HIB 데뷔 싱글 'Cut-Out'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린 상암 SBS 프리즘타워예요. 유건이 가수로 처음 공개 무대에 선 역사적인 공간이에요 ✨
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!
아직 댓글이 없어요
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