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/카페
왕십리 닭내장탕
1.6k회
서울 성동구 무학로2길 11
다녀왔어요!
셔누가 tvN '노포기' 촬영에서 방문한 왕십리의 닭내장탕 노포예요.
위치
리뷰 (0)
리뷰 작성
이 장소를 가보셨나요?
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!
리뷰 작성
댓글 0개
아직 댓글이 없어요
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!